할인특가
바이스링 온천 골프 클럽
+6
예약 상담 후 확정 및 결제
골프장 소개
바이스링 온천 골프 클럽은 관탕 온천 리조트 서쪽, 바이스링 풍경구 동쪽 산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스트 링 고속도로와 가까워 교통이 편리합니다. 신비롭고 매혹적인 천국입니다. 클럽은 창링 저수지와 인접해 있으며, 반짝이는 호수, 맑은 물과 푸른 하늘, 소용돌이치는 코코넛 숲, 그늘진 나무, 무성한 초목, 부드럽고 질서 있는 지형, 물가에 있는 산, 아름다운 경치가 있습니다. 자연 경관과 문화적 환경은 자연이 독특하게 부여한 것입니다. 세계에서 장수의 고향인 치옹하이는 신선한 공기와 수천 년 동안 지하에서 자란 관탕 온천 덕분입니다. 바이스링 온천 골프 클럽은 자연이 준 선물입니다. 보석입니다. 골프장은 유명한 슈미트-커리 디자인 회사가 설계했으며, 수석 디자이너 브라이언 코리가 제작했습니다. 정원 조경은 통합되어 서로를 반영하며, 경기장의 디자인 스타일은 독특하여 국내외에서 두 번째가 없습니다. 골프장 모양은 미국의 주요 스타일리스트인 로버트 D. 이튼을 고용하여 독특하고 아름다운 현대식 정원 스타일 조경 골프장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흥미로운 19번 홀의 독특한 디자인, 미니 반도 그린, 그린의 모양은 냄비 바닥과 같아 골퍼가 멋진 홀인원을 진정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48만 제곱미터의 자연 호수(창링 저수지)가 전체 경기장을 둘러싸고 있으며, 120개의 모래 구덩이가 곳곳에 있습니다. 경기장은 산과 강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과일 나무가 숲을 형성하고, 산과 강이 서로를 보완하고 하나로 어우러집니다. 페어웨이는 디자인이 절묘하고 모양이 섬세합니다. 페어웨이는 평평해 보이지만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도전적이고 재미있으며 다양한 수준의 골퍼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본 클럽은 관탕온천휴양지 서쪽, 백실령풍경구 동쪽 기슭에 위치하고 있으며 동환고속도로와 가깝고 교통이 편리한 신비롭고 매혹적인 천국입니다. 골프 코스는 유명한 Schmidt-Cory Design Company가 디자인했으며 수석 디자이너 Brian Corey가 제작했습니다. 디자인 스타일은 독특하며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뒤지지 않습니다. 독특하고 아름다운 현대식 정원 스타일의 랜드스케이프 골프장을 만들기 위해 미국인 수석 스타일리스트 로버트 D. 이튼(Robert D. Eaton)을 고용했습니다. 골프클럽은 18홀(파72), 총 페어웨이 길이가 7,000야드에 달하며, 이후 부동산 개발도 병행해 일류 골프 레저 휴양지로 조성될 예정입니다.
※ 골프장 필수 사항 ※
▷ 골프 티타임 15일 이전 취소시: 전액 환불 가능
▷ 골프 티타임 8~14일 이전 취소시: 예약한 금액의 총 50%의 취소수수료 부과
▷ 골프 티타임 0~7일 이전 취소시: 전액 환불 불가
※ 예약 후 빠른 확정을 위해 별도의 해피콜 진행을 하지 않고 확정 안내와 동시에 실예약이 진행이 됩니다.
※ 현지 공급처 사정에 따라 취소될 경우 안내드린 후, 전액환불 처리를 해드립니다.
※ 상품 내 별도로 안내 해 드린 취소 및 환불 규정을 우선으로 하고 있습니다.
※ 업무일기준 : 월~금요일 09:00~18:00 (UTC+9) / 토,일,공휴일 휴무

골프장 예약 및 이용 방법


라운드 전 확인해주세요!
* 출발 전 골프백 네임택에 영문 이름을 기입해 주세요.
* 골프장 이용 코스는 이용 당일 현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골프장 운영정책 및 현지 사정에 따라 구매하신 티업 시간 보다 지연될 수 있습니다.
* 골프장 라운드 시작시간 최소 30분 전까지 클럽하우스에 도착해 주셔야 합니다.
* 고객의 개인사정으로 라운드 진행이 어려운 경우 환불 및 연기는 불가합니다.
* 골프장 운영정책 및 현지 사정에 의해 사전 예고 없이 예약된 티타임이 변경 될 수 있으며, 특히 동남아 골프장의 겨울 성수기 기간에는 티오프 시간이 다소 지연 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한 환불 및 취소는 불가합니다.

우천 및 천재지변에 관한 안내사항
* (ex, 동남아) 골프장은 일반적으로 우천시에도 라운드를 진행합니다. 스콜성 강우로서 일시적으로 비를 회피하고, 플레이를 이어가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따라서 한국처럼 우천으로 인한 사전 취소 및 그린피 환불이 불가합니다. 반드시 내장 후 골프장별 운영 방침 (ex, 우천쿠폰 등)을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